나우예일 돈풍기, 원적외선 튜브히터 가치 1

나우엘 둥펑위에다, 원적외선 튜브 히터에 가치를 부여한다면?

지난주 택배로 배송된 동풍기차 연료주입구가 끊겼다는 접수를 하고 다음날 아침 일찍 서비스 직원과 함께 최초 방문 서비스를 받고 현장을 방문한 내심 그럴 리가 없냐고 현장에 가서 확인했더니 소비자분이 접수한 그대로 연료주입구 부분이 용접이 미비한 채 생산공정을 거쳐 검사포장 출고된 것입니다 이런 것을 접할 때마다 부끄럽고 고객님께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정중하게 “정말 죄송합니다”라고 진심으로 사과드리고 “아마 작업공정 중 작업자가 집중하지 않고 작업을 한 것 같습니다” “새것으로 바꿔드리겠습니다”라고 마무리 지었는데, 아! 아직!! 자기반성으로 양손으로 얼굴을 가리면서 고개를 숙였습니다.

지난주 택배로 배송된 동풍기차 연료주입구가 끊겼다는 접수를 하고 다음날 아침 일찍 서비스 직원과 함께 최초 방문 서비스를 받고 현장을 방문한 내심 그럴 리가 없냐고 현장에 가서 확인했더니 소비자분이 접수한 그대로 연료주입구 부분이 용접이 미비한 채 생산공정을 거쳐 검사포장 출고된 것입니다 이런 것을 접할 때마다 부끄럽고 고객님께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정중하게 “정말 죄송합니다”라고 진심으로 사과드리고 “아마 작업공정 중 작업자가 집중하지 않고 작업을 한 것 같습니다” “새것으로 바꿔드리겠습니다”라고 마무리 지었는데, 아! 아직!! 자기반성으로 양손으로 얼굴을 가리면서 고개를 숙였습니다.

후자의 서비스 대응은 작업자 소비자 과실과는 별도로 적절히 대응하고 소비자분들도 사실을 확인하고 최선을 다하는 제조사의 모습에 “감사하고 죄송하다”고 말씀하셨던 저희 동풍기, 원적외선 튜브 히터를 예로 들고 다른 한 쪽은 저희 잘못이 아니지만 먼 거리를 두지 않고 바로 달려가 문제를 해결하고 돌아온 좋은 예였습니다 어제 아침 서비스팀에 들러 이야기를 나누던 중 당사 창업 당시 제품 개발을 하고 판매를 시작해 매일 외치던 이야기가 있는데 “처음처럼 지금처럼” “10년 20년 후에도 처음과 같은 마음으로”라고 말했다.’우리 마음 변하지 맙시다’라고 말한 적이 있는 이상!나우엘은 제품 수명을 다하는 날까지 책임지겠다는 나우엘 서비스 정신이었습니다

후자의 서비스 대응은 작업자 소비자 과실과는 별도로 적절히 대응하고 소비자분들도 사실을 확인하고 최선을 다하는 제조사의 모습에 “감사하고 죄송하다”고 말씀하셨던 저희 동풍기, 원적외선 튜브 히터를 예로 들고 다른 한 쪽은 저희 잘못이 아니지만 먼 거리를 두지 않고 바로 달려가 문제를 해결하고 돌아온 좋은 예였습니다 어제 아침 서비스팀에 들러 이야기를 나누던 중 당사 창업 당시 제품 개발을 하고 판매를 시작해 매일 외치던 이야기가 있는데 “처음처럼 지금처럼” “10년 20년 후에도 처음과 같은 마음으로”라고 말했다.’우리 마음 변하지 맙시다’라고 말한 적이 있는 이상!나우엘은 제품 수명을 다하는 날까지 책임지겠다는 나우엘 서비스 정신이었습니다

후자의 서비스 대응은 작업자 소비자 과실과는 별도로 적절히 대응하고 소비자분들도 사실을 확인하고 최선을 다하는 제조사의 모습에 “감사하고 죄송하다”고 말씀하셨던 저희 동풍기, 원적외선 튜브 히터를 예로 들고 다른 한 쪽은 저희 잘못이 아니지만 먼 거리를 두지 않고 바로 달려가 문제를 해결하고 돌아온 좋은 예였습니다 어제 아침 서비스팀에 들러 이야기를 나누던 중 당사 창업 당시 제품 개발을 하고 판매를 시작해 매일 외치던 이야기가 있는데 “처음처럼 지금처럼” “10년 20년 후에도 처음과 같은 마음으로”라고 말했다.’우리 마음 변하지 맙시다’라고 말한 적이 있는 이상!나우엘은 제품 수명을 다하는 날까지 책임지겠다는 나우엘 서비스 정신이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