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지막까지 간다 정보 출연자 평점 일본 리메이크 (넷플릭스 영화 추천)

영화 ‘끝까지 간다’ 정보 출연진 평점 일본 리메이크(넷플릭스 영화 추천) 영화 ‘끝까지 간다’의 일본 리메이크작이 바로 내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 예정입니다. ‘끝까지 간다’는 2014년 개봉해 예상을 뛰어넘는 재미를 보여 관객과 평단의 호평을 받은 이선균, 조진웅 주연의 범죄 스릴러 영화의 일본 리메이크작입니다. 영화 ‘끝까지 간다’ 정보 출연진 평점 일본 리메이크(넷플릭스 영화 추천) 영화 ‘끝까지 간다’의 일본 리메이크작이 바로 내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 예정입니다. ‘끝까지 간다’는 2014년 개봉해 예상을 뛰어넘는 재미를 보여 관객과 평단의 호평을 받은 이선균, 조진웅 주연의 범죄 스릴러 영화의 일본 리메이크작입니다.

일본에서 새롭게 제작된 ‘끝까지 간다’는 일본의 스타 오카다 준이치와 아야노고가 각각 이선균과 조진웅이 연기한 고건수, 박찬민 역을 맡고 있습니다. 일본에서는 5월 19일 극장에서 개봉했고, 한국에서는 반년 정도 시간이 지나 이렇게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에서 만나게 되었습니다. 일본에서 새롭게 제작된 ‘끝까지 간다’는 일본의 스타 오카다 준이치와 아야노고가 각각 이선균과 조진웅이 연기한 고건수, 박찬민 역을 맡고 있습니다. 일본에서는 5월 19일 극장에서 개봉했고, 한국에서는 반년 정도 시간이 지나 이렇게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에서 만나게 되었습니다.

끝까지 가는 예고편 끝까지 가는 예고편

 

그렇지 않아도 문제가 많아 골머리를 앓고 있던 경찰 쿠도가 운전 중에 뺑소니 사고를 일으킵니다. 원작의 고건수는 신고를 고민했지만 결국 사건을 숨기기로 결정했죠. 쿠도 역시 높은 건수와 같은 방법을 선택합니다. 그렇지 않아도 문제가 많아 골머리를 앓고 있던 경찰 쿠도가 운전 중에 뺑소니 사고를 일으킵니다. 원작의 고건수는 신고를 고민했지만 결국 사건을 숨기기로 결정했죠. 쿠도 역시 높은 건수와 같은 방법을 선택합니다.

그것은 어머니의 관에 시신을 숨기기로 한 것입니다. 영화를 보시면 디테일한 차이가 있겠지만 여기까지는 원작과 100% 비슷한 전개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어머니의 관에 시신을 숨기기로 한 것입니다. 영화를 보시면 디테일한 차이가 있겠지만 여기까지는 원작과 100% 비슷한 전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완벽 범죄라고 생각했던 쿠도(工藤). 그러나 쿠도의 그날 밤 범행을 모두 알고 있는 사람이 나타납니다. 문자로 사람을 죽여 놓아도 아무렇지 않다고 은근히 쿠도를 뒤지는 목격자입니다. 완벽 범죄라고 생각했던 쿠도(工藤). 그러나 쿠도의 그날 밤 범행을 모두 알고 있는 사람이 나타납니다. 문자로 사람을 죽여 놓아도 아무렇지 않다고 은근히 쿠도를 뒤지는 목격자입니다.

목격자는 아야코(綾子)가 연기한 야자키(矢崎)로, 그는 쿠도(工藤)에게 시신을 가져오라고 말합니다. 야자키에게 꼭 필요한 무언가를 쿠도가 뺑소니친 남자가 가지고 있었던 것처럼 보이네요. 목격자는 아야코(綾子)가 연기한 야자키(矢崎)로, 그는 쿠도(工藤)에게 시신을 가져오라고 말합니다. 야자키에게 꼭 필요한 무언가를 쿠도가 뺑소니친 남자가 가지고 있었던 것처럼 보이네요.

끝까지 간다 출연진 영화 ‘끝까지 간다’의 주인공 쿠도(工藤) 역의 오카다 준이치(岡田田准一)입니다. 원작의 높은 건수와 마찬가지로 형사라는 설정인데요. 뺑소니를 친 후 사건을 은폐하지만 전혀 예상치 못한 곳에서 목격자가 나타나 모든 것을 되돌리기 위해 싸우는 주인공입니다. 끝까지 가다 출연진 영화 ‘끝까지 간다’의 주인공 쿠도 역의 오카다 준이치입니다. 원작의 높은 건수와 마찬가지로 형사라는 설정인데요. 뺑소니를 친 후 사건을 은폐하지만 전혀 예상치 못한 곳에서 목격자가 나타나 모든 것을 되돌리기 위해 싸우는 주인공입니다.

아야노사토가 연기하는 야자키(矢崎)입니다. 쿠도의 뺑소니 사건을 모두 알고 있는 목격자로 주인공의 숨통을 멎게 하는 인물입니다. 아야노사토가 연기하는 야자키(矢崎)입니다. 쿠도의 뺑소니 사건을 모두 알고 있는 목격자로 주인공의 숨통을 멎게 하는 인물입니다.

히로스에 료코입니다. 히로스에 료코는 쿠도 미사코 역을 맡고 있습니다. 아마 주인공의 가족으로 보여요. 히로스에 료코입니다. 히로스에 료코는 쿠도 미사코 역을 맡고 있습니다. 아마 주인공의 가족으로 보여요.

끝까지 가는 리메이크 열풍, 여러분 아시다시피 ‘끝까지 간다’ 리메이크는 일본이 처음이 아닙니다. 2022년 2월에 ‘레스토레스’라는 제목의 프랑스 영화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로 개봉한 적이 있습니다. 끝까지 간다’의 프랑스 리메이크 영화였죠? ‘레스토랑’은 김성훈 감독의 원작을 충실히 반영했지만 역시 오리지널이 보여준 재미에는 미치지 못했고, 그래도 킬링타임용으로는 무난한 리메이크라는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끝까지 가는 리메이크 열풍, 여러분 아시다시피 ‘끝까지 간다’ 리메이크는 일본이 처음이 아닙니다. 2022년 2월에 ‘레스토레스’라는 제목의 프랑스 영화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로 개봉한 적이 있습니다. 끝까지 간다’의 프랑스 리메이크 영화였죠? ‘레스토랑’은 김성훈 감독의 원작을 충실히 반영했지만 역시 오리지널이 보여준 재미에는 미치지 못했고, 그래도 킬링타임용으로는 무난한 리메이크라는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일본에서 리메이크된 끝까지 가는, 역시 한국 오리지널과 비슷한 전개가 예고편에서 많이 확인되었는데요. 박찬민의 협박이 장난이 아니라는 걸 제대로 보여준 원작의 명장면이 일본판에서도 같은 역할로 나올 것 같고요. 일본에서 리메이크된 끝까지 가는, 역시 한국 오리지널과 비슷한 전개가 예고편에서 많이 확인되었는데요. 박찬민의 협박이 장난이 아니라는 걸 제대로 보여준 원작의 명장면이 일본판에서도 같은 역할로 나올 것 같고요.

교통경찰의 검문에 응하지 않고 난동을 부렸던 고건수의 장면 역시 일본판에 그대로 재현된 것 같습니다. 교통경찰의 검문에 응하지 않고 난동을 부렸던 고건수의 장면 역시 일본판에 그대로 재현된 것 같습니다.

뚜렷한 차이가 있다면 주인공보다 조금 나쁜 녀석이라고 할 수 있는 고건수(야자키)의 캐릭터 설정입니다. 원작의 고건수는 곰 같은 피지컬의 조진웅 배우가 연기해 등장부터 압도적인 존재감을 보여줬지만, 아야노타카가 연기하는 일본판 야자키는 한눈에 봐도 고건수와는 다른 매력을 드러내는 캐릭터가 될 것 같습니다. 뚜렷한 차이가 있다면 주인공보다 조금 나쁜 녀석이라고 할 수 있는 고건수(야자키)의 캐릭터 설정입니다. 원작의 고건수는 곰 같은 피지컬의 조진웅 배우가 연기해 등장부터 압도적인 존재감을 보여줬지만, 아야노타카가 연기하는 일본판 야자키는 한눈에 봐도 고건수와는 다른 매력을 드러내는 캐릭터가 될 것 같습니다.

끝까지 가는 평점 김성훈 감독이 연출한 오리지널 영화는 개봉 전까지만 해도 관객들의 기대가 그리 높지 않았는데요. 시사회에서 반응이 심상치 않았지만 개봉 후 관객들의 좋은 평가 속에 입소문이 나면서 345만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에 성공했습니다. 일본판 <끝까지 간다>가 원작에 버금가는 재미를 보여줄지 매우 궁금하네요. 일본의 영화평점, 평점사이트인 filmarks에서는 현재 평점 3.9점(5점 만점)을 기록하여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끝까지 가는 평점 김성훈 감독이 연출한 오리지널 영화는 개봉 전까지만 해도 관객들의 기대가 그리 높지 않았는데요. 시사회에서 반응이 심상치 않았지만 개봉 후 관객들의 좋은 평가 속에 입소문이 나면서 345만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에 성공했습니다. 일본판 <끝까지 간다>가 원작에 버금가는 재미를 보여줄지 매우 궁금하네요. 일본의 영화평점, 평점사이트인 filmarks에서는 현재 평점 3.9점(5점 만점)을 기록하여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끝까지 가는 개봉일 넷플릭스 영화 추천 <끝까지 간다> 일본 리메이크작은 바로 내일 2023년 11월 30일 목요일에 오리지널로 개봉 예정입니다. 마침 한국 영화 ‘끝까지 간다’나 프랑스 영화 ‘레스토레스’도 넷플릭스에서 감상할 수 있기 때문에 한국판, 프랑스판, 일본판을 비교하면서 보는 재미도 있을 것 같습니다. 당연히 원작이 제일 재밌겠지만요. 끝까지 가는 개봉일 넷플릭스 영화 추천 <끝까지 간다> 일본 리메이크작은 바로 내일 2023년 11월 30일 목요일에 오리지널로 개봉 예정입니다. 마침 한국 영화 ‘끝까지 간다’나 프랑스 영화 ‘레스토레스’도 넷플릭스에서 감상할 수 있기 때문에 한국판, 프랑스판, 일본판을 비교하면서 보는 재미도 있을 것 같습니다. 당연히 원작이 제일 재밌겠지만요.

영상 출처 : 네이버(NAVER) 영화 스틸, 넷플릭스 예고편 캡처 영상 출처 : 네이버(NAVER) 영화 스틸, 넷플릭스 예고편 캡처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