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유명 연예인이 착용한 티아라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헤어스타일이나 체형에 따라 어울리는 티아라가 따로 있어요! 이번 시간을 통해 알아봅시다~ 웨딩티아라 종류
1. 아치형 티아라 결혼식 스두메 웨딩드레스와 잘 어울리는 티아라 종류인 아치형은 기본형 아치형으로 제작된 티아라입니다. 높이가 높지 않고 과하지 않기 때문에 옛날 신들이 가장 많이 선호하는 스타일입니다. 쉬폰의 긴 베일에 잘 어울리는 티아라입니다. 아치형 티아라는 가운데 부분이 높은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주고 어떤 얼굴형에도 잘 어울려 신부라면 누구나 선호하는 디자인입니다.
-배우 전지현씨가 쓴 티아라는 1919년에 제작된 티아라로 나폴레옹 왕이 사랑하는 여성 조세핀을 위해 특별 제작한 것으로 메인인 3캐럿 다이아몬드가 사용되었다고 합니다. 2. 밴드형 티아라
머리띠처럼 착용하는 티아라 입니다. 청순하면서도 순수함을 연출해줍니다. 밴드형 티아라는 고급스러움과 러블리함이 돋보이며 디자인에 따라 로맨틱함까지 묻어나 신부라면 한번쯤 착용해보고 싶은 디자인입니다.
김연아 씨가 선택한 웨딩 티아라이기도 합니다. 로반 헤어스타일에 나뭇잎을 연상시키는 오프숄더 드레스와 목걸이가 없는 밴드형 티아라만 깔끔하게 매치하여 우아한 분위기를 살렸습니다.
-배우 박신혜씨도 화사한 꽃잎으로 감싼 듯한 디자인의 웨딩드레스에 밴드형 티아라를 매치하여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 3. 미니티아라
아치형도 비슷한 미니 터어라는 크기가 더 작습니다. 단발머리 스타일이라면 더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사랑스럽고 사랑스러운 느낌이 듭니다. 체격이 작은 편이라면 큰 아치형 티아라보다 미니 타아라가 더 어울릴지도 모릅니다. 미니티아라는 주로 스튜디오 웨딩촬영시 자주 착용하는 디자인입니다. 4. 화관형 티아라
화관형 티아라는 스몰웨딩이나 야외웨딩에서 착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소박하지만 자연스럽고 귀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웨딩티아라와는 또 다른 매력이 있습니다.
부케와 비슷하게 제작하시면 통일감있고 더욱 예쁘게 착용하실 수 있습니다. 굵은 컬이 들어간 웨이브 헤어에 잘 어울리며 웨딩 액세서리도 심플한 디자인이 어울립니다.
– 청보리밭 결혼식의 주인공인 배우 이나영 씨는 화관형 티아라를 착용했습니다. 가수 이효리 씨도 자연스럽게 굵은 곱슬머리와 꽃과 풀 장식으로 만든 화관형 티아라를 얹어 더욱 자유롭고 트렌디하게 연출했습니다. 오늘은 연예인들이 착용하는 티아라 종류에 대해 소개해드렸어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