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패션 블로거 민디입니다! 어제 발렌타인 데이라고 해서 점심에 점심을 먹으러 나갔습니다만, 상당히 따뜻해지기 시작했습니다. 아침 저녁은 아직 쌀쌀하지만 낮에는 패딩 없이 돌아다니기에 충분했다고 생각합니다.
MLB 클래식 모노그램 전면 패턴 프린트 바람막이 보스턴 레드삭스(가격 219,000원)
오늘은 영앤힙한 스타일링 또는 고프코어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MLB 바람막이를 추천합니다. 지난번 업로드한 투명 푸르테 포스팅 중 잠깐 등장했던 MLB 윈드브레이커입니다. 평소 도전해본 적 없는 스타일이라 제 포스팅을 본 지인들로부터 소소하게 반응이 좋았습니다. 이제 겨울이 가고 봄이 오겠지만 두껍지 않은 소재 덕분에 봄가을에 입기 좋은 여성 봄 자켓입니다.
브랜드 특유의 아이덴티티가 느껴지는 프론트 로고가 고급스럽게 프린트되어 럭셔리 트래블룩으로 연출하기 좋은 모델입니다. 저도 날씨가 따뜻해지면 여기저기 여행을 가려고 계획을 세우고 있거든요. 그럴 때 편안한 여행룩을 준비했으면 좋겠어요.
MLB 바람막이를 추천하는 클래식 모노그램 전면 패턴 프린트 재킷은 라이트코발트 블루 컬러 LA 다저스, 라이트베이지 컬러 보스턴 레드삭스, 블랙 컬러 뉴욕 양키스 3가지 색상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색상에 따라 프린팅된 로고가 다르니 취향에 따라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개인적인 제 취향은 따뜻한 감성의 보스턴 레드삭스입니다!
사이즈는 제일 작은 XS부터 제일 큰 XXL까지 정말 다양하게 나왔어요. 저는 오늘 여성 봄 자켓 코디를 보여드리는데 남녀공용으로 입을 수 있는 넉넉한 박시핏 스타일로 커플 윈드 브레이커를 찾는 분들께도 추천드립니다.
MLB 윈드 브레이커를 추천하는 바람막이는 터치감이 부드럽고 표면이 깨끗하며 프린트 컬러감이 선명하게 느껴지는 폴리에스테르 소재를 적용하였습니다. 전체적으로 보스턴 레드삭스 로고가 네이비 컬러로 프린팅되어 있으며 가슴부분에는 화이트 컬러의 실리콘 와펜 로고가 새겨져 있습니다. MLB 특유의 스포티한 무드에 딱인 것 같아요!
2023년 신제품인 만큼 현재 트렌드를 반영한 오버핏 자켓입니다. 여유로운 핏 덕분에 힙한 스트릿 무드가 물씬 풍겼어요.
키 170cm에 55~66사이즈 번갈아 입는 저의 선택은 L입니다. 원래 대부분 아우터 고를 때 M을 고르는데 이건 레깅스랑 코디해서 입고 싶어서 좀 더 큰 사이즈로 골라봤어요. 엉덩이를 가려줘서 하체가 부끄럽지 않아서 좋아요!
밑단은 E 스트링과 고급 러버 코팅 스토퍼 디테일을 더해 다양한 여성 봄 자켓 실루엣 연출을 도와줍니다. 나는 멍한 핏감이 좋아서 스트링을 조이지 않고 윈드브레이커가 일자로 떨어지게 연출해봤어요.
후드 모자가 달려있어서 착용해봤는데 깊이가 꽤 깊더라구요. 이마는 물론 눈까지 가리는 넉넉한 길이가 마음에 들었어요.평소 옷 쇼핑을 하고 제일 먼저 하는 일이 어디에 결함이 있는지 체크하는 것과 솔기를 제거하는 것입니다. 이 제품은 봉제선이 튼튼하고 깔끔하게 처리되어 있고, 제가 받은 제품은 솔기가 하나도 없이 튼튼했습니다. 하나 사면 10년은 가볍게 입을 수 있을 것 같은 느낌!림 로고를 올오버로 적용하여 캐주얼하면서도 클래식한 느낌까지 준 것 같습니다. 3월에는 국내든 해외든 꼭 어디로 여행을 가려고 하는데 꽃샘추위로부터 바람을 잘 막아주겠죠? 이름에 괜히 바람막이가 붙은 건 아닐 테니까요.바람을 막아주는 폴리소재지만 안감은 세탁망처럼 메쉬소재라서 지금 시기는 아침저녁으로 입기에는 아직 이른 편이고 낮에는 괜찮았습니다. 찬바람을 가볍게 막을 수 있는 것만으로도 든든하네요.어디든 가고 싶어서 못타는 킥보드 잡고 사진 찍어볼게! 나는 운동화에 레깅스 조합으로 매우 편안하고 캐주얼하게 연출했는데 홈페이지 모델은 스커트에 같은 패턴의 맨투맨 조합으로 코디했어요. 바람막이도 어떤 패션 아이템과 매치하느냐에 따라 분위기가 천차만별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새삼 깨달았습니다.NY 로고가 새겨진 시크한 블랙 컬러의 뉴욕 양키스도 끌렸지만 아무래도 꽃피는 봄에는 화사한 색감의 옷을 입어주는 것이 기분 전환해서 좋을 것 같아요. 여행갈때 남자친구랑 커플로 입으면 얼마나 귀엽고 예쁜지! 어디 놀러가기 전에 시밀러룩도 좀 생각해 봐야겠어요.미디엄과 라지 사이즈 중 엉덩이를 거의 덮는 라지를 고르길 잘한 것 같아요. 레깅스는 물론 조거 팬츠나 청바지에도 잘 어울리기 때문에 봄 조깅을 나갈 때, 필라테스 수업을 들으러 갈 때 등 제대로 입을 수 있을 것입니다. 뒤에 달린 후드 모자를 꼭 쓰고 힙합 마니아처럼 하고 다녀야지!여행룩으로 코디하기 좋은 MLB 바람막이를 추천해드리면서 제품 리뷰와 착용샷까지 넣어봤습니다. 깔끔한 스타일로 핫플레이스나 세련된 자리까지 은근하게 다 어울리는 여성 봄 자켓을 찾으셨다면 고려해보세요. 볼홈에서 만나보세요!MLB Young Generation의 패션 아이콘. 스트릿캐주얼브랜드 MLB 공식 온라인 스토어 www.mlb-korea.comMLB Young Generation의 패션 아이콘. 스트릿캐주얼브랜드 MLB 공식 온라인 스토어 www.mlb-korea.comMLB Young Generation의 패션 아이콘. 스트릿캐주얼브랜드 MLB 공식 온라인 스토어 www.mlb-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