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나 영화를 보면 종종 어르신들이 앞이 뿌옇게 보인다고 호소하는 장면을 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혹은 주변 지인들을 봐도 그런 일이 가끔 있는데요.이런 증상의 대표적인 원인 중 하나가 백내장입니다.
백내장은 눈의 수정체가 점차 혼탁하는 질환에서 외부에서 들어오는 빛의 통과가 제대로 이뤄지지 못하면서 앞이 안개가 낀 것처럼 뿌옇게 보입니다.또 빛을 잘 구별하지 않거나 물건이 겹쳐서 보이는 복시 현상 등이 나타납니다.광주 백내장은 40대 전후에 발생할 수 있고 60대의 경우는 약 70%의 발병률을 나타내는 것이 알려지고 있습니다.다만 노안과 백내장을 혼동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두 질환의 차이와 치료 방법을 명확히 알아 두셔야 합니다.
먼저 노안은 수정체의 탄력성 저하로 초점 조절이 어려워 근거리가 선명하게 보이지 않게 되는 증상입니다.이것은 노화로 인해 생기는 현상이기 때문에 안경이나 돋보기 등으로 교정할 수 있지만 불편한 경우에는 노안 교정 수술을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광주 백내장의 경우, 아까 말씀 드린 것처럼 수정체가 점차 혼탁하는 질환으로 초기에는 약물 치료에 진전을 늦출 수 있지만 근본적인 치료를 위해서는 백내장 수술을 해야 합니다 백내장은 방치하면 심한 경우 실명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있으므로, 조기에 발견하고 치료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백내장 수술 때 사용되는 인공 렌즈는 단 초점이 다초점의 2종류가 있고 단 초점 렌즈는 특저 거리에 초점을 맞추는 반면 다초점 렌즈는 콘·중·원거리 모든 것을 똑똑히 볼 수 있습니다 개인의 직업이나 취미, 라이프 스타일에 맞추어 가장 적합한 렌즈를 고르는 것이 현명한 방법입니다
광주 백내장 수술도 중요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다양하고 정밀한 검사를 통해 현재 눈의 상태를 정확하게 파악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대학병원급 첨단 장비를 보유하고 있는 안과를 선택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정확한 검사와 충분한 상담을 통해 올바른 치료 계획을 세워야 안정적이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그리고 충분한 노하우를 갖춘 의료진에게 상담과 수술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굿모닝 서울 안과는 대학 병원급 첨단 장비와 유리 문 수술실을 통해서 투명하게 병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그리고 10년 이상 경력을 가진 안과 전문의의 대표 원장이 직접 수술을 집도합니다.과잉 진료 없이 솔직하고 정확한 검사를 통해서 필요한 치료만 합니다.광주 백내장의 어디에서 치료를 받아야 할지 고민이라면 굿모닝 서울 안과로 문의 주세요.^^50m NAVER Corp. 좀 더 보고/OpenStreetMap지도 데이터 x NAVER Corp./OpenStreetMap지도 컨트롤러 범례 부동산처럼 읍 면 동시, 군, 구시, 길국굿모닝서울안과의원 광주광역시 서구 무진대로 965 TY21 메디컬센터 2,3층 예약문의 : 062-430-2020 카카오톡:@굿모닝서울 안과 모든 시술은 개인마다 다를 수 있으며 붓기, 염증 등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본 게시물은 굿모닝 서울안과의원에서 직접 작성된 의료광고로 의료광고법 제56조 1항을 준수하였습니다.https://www.youtube.com/watch?v=0hOVYEZAzls&pp=ygUv6rSR7KO8IOuwseuCtOyepSDrsKnsuZjtlbTshKAg7JWIIOuQmOuKlCDsnbTsnKA%3D